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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CRM - 실시간 채팅 "채널" 오픈 2018-04-23
안녕하세요? 위사입니다.
고객에게 먼저 대화를 걸어 구매를 유도하고,
고객이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묻고 답을 얻을 수 있는 채널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주요 특징]
- 개인화된 고객 응대
- 실시간 접속자 응대
- 사내 커뮤니케이션 툴
- CRM 연동 및 관리
- 고객 행동 추척 (이벤트 설정)
* 채널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나, 이용하는 플랜(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기능 차이가 있습니다.■ 채널 서비스 안내
■ 메뉴 위치
관리자 >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Channel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비스 메뉴얼에서 확인하세요.
※ 본 기능은 최신 스마트윙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하며, 1개월간 베타 오픈 기간을 거칩니다.
○ 구버전 윙(임대형/독립형) & V3 쇼핑몰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스마트윙 업그레이드 상담을 받으세요.
○ 스마트윙 독립형 쇼핑몰 - 베타 기간이 끝나면 정식 패치가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된 기능이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꿈꾸는 세상, 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