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고객CRM - 실시간 채팅 "채널" 오픈 2018-04-23

    안녕하세요? 위사입니다.

     

    고객에게 먼저 대화를 걸어 구매를 유도하고,
    고객이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묻고 답을 얻을 수 있는 채널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주요 특징]

    - 개인화된 고객 응대
    - 실시간 접속자 응대
    - 사내 커뮤니케이션 툴
    - CRM 연동 및 관리
    - 고객 행동 추척 (이벤트 설정)

    * 채널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나, 이용하는 플랜(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기능 차이가 있습니다.

     

     

    ■ 채널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메뉴 위치

    관리자 >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Channel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비스 메뉴얼에서 확인하세요.

    [서비스 메뉴얼 바로가기]

     

     

    ※ 본 기능은 최신 스마트윙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하며, 1개월간 베타 오픈 기간을 거칩니다.

    ○ 구버전 윙(임대형/독립형) & V3 쇼핑몰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스마트윙 업그레이드 상담을 받으세요.

    ○ 스마트윙 독립형 쇼핑몰 - 베타 기간이 끝나면 정식 패치가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된 기능이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꿈꾸는 세상, 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