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수정] 클라우드버전(1기가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 안내 2020-05-04
    안녕하세요? 위사입니다.

    창립 15주년을 맞아 개편하게 된 스마트윙과 창업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예고 드린 바와 같이 기존 스마트윙 임대형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스마트윙 클라우드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과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스마트윙 클라우드버전 무료 업그레이드>

    □ 대상 : 스마트윙 임대형 쇼핑몰
    □ 업그레이드 요금제 : 스마트윙 클라우드버전 Standard/Pro/Master 중 택일
    □ 비용 : 무료 (단, 업그레이드시 선택하는 Pro 또는 Master 이용 요금 별도)
    □ 기간 : 2020.05.04 ~ 2020.12.31
    □ 접수 : 고객센터(신청 페이지 OPEN 예정)
    □ 작업기간 :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내에 완료(이미지 용량 및 신청자 대기가 많을 경우 지연될 수 있음)


    1. 자사몰만 운영하는 경우 = 무제한 트래픽, 1기가 무료 클라우드버

    타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고 자사몰만 운영할 경우 클라우드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기존에 윙Disk 비용 문제로 CDN을 이용하셨다면 
    이제는 넉넉한 이미지 용량과 트래픽 무제한 서비스를 무료(Standard)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Standard : 이용요금 무료 / 이미지 용량 1기가 / 트래픽 무제한
    □ Pro : 월 이용요금 33,000원 / 이미지 용량 5기가 / 이미지 용량 추가 가능 / 트래픽 무제한
    □ Master : 월 이용요금 330,000만원 / 이미지 용량 100기가 / 단독서버 / 트래픽 무제한



    2. 이미지 외부링크가 필요한 경우 = 클라우드버전 Standard+CDN 이용

    자사몰외에 타 사이트에서도 이미지를 이용하신다면 클라우드버전 Standard(무료)와 CDN을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DN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스마트윙 관리자 페이지에서 쉽게 이미지를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업그레이드시 쇼핑몰 설정, 상품 이미지, 데이터베이스 등은 기존에 사용하던 그대로 이전됩니다.
    □ 업그레이드 기간과 방식이 변경될 경우 공지사항으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스마트윙 독립형을 이용하시거나 표준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고 계실 경우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꿈꾸는 세상, 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