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월간위사/3월] 사방넷 연동지원, 관리자 중복 로그인 제한 등 업데이트 소식🔗 2023-03-08

     

    [월간위사]
    사방넷 연동지원, 관리자 중복 로그인 제한 등
    3월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위사입니다.
    벌써 3월이에요! 이번 달도 스마트윙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매달 소식을 전하기 시작하며 이전보다 다양한 고객님들의 의견을 받게 되었어요.
    아주 소중한 피드백이기에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귀 기울이며 서비스 업데이트에 반영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쇼핑몰 운영에 든든한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한 달 간 업데이트 된 기능과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미처 몰랐던 기능이 있다면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 쇼핑몰 통합 관리 서비스 ‘사방넷’ 연동 지원
    쇼핑몰 통합 관리 서비스 OPEN

    여러 플랫폼을 오가며 쇼핑몰을 운영 중이라면, 한번쯤 쇼핑몰 통합 관리 서비스 '사방넷'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실제로 고객님들도 사방넷을 많이 활용하고 계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러한 니즈를 파악하여 더 간편한 쇼핑몰 운영을 위해, 2월부터 사방넷과 스마트윙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연동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고 무료로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방넷 도입을 고민하셨거나 이미 이용 중이시라면 꼬옥 활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사방넷이란?
    위사 스마트윙 솔루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쇼핑몰을 하나의 화면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약 450여개의 쇼핑몰 연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방넷 하나로 간편하게 상품등록부터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연동범위
    사방넷에서 지원하는 모든 기능
    (상품 등록/수정/품절 처리, 주문수집, 송장전송, 교환/반품처리, 문의수집/답변)
    서비스 신청 안내
    - 스마트윙 쇼핑몰 고객님을 대상으로 2/7부터 1:1고객센터에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 2023년 12월 31일까지 스마트윙X사방넷 연동 기능에 한하여 무료 연동을 지원합니다.
    - 사방넷을 이용하신 적 없다면 먼저 사방넷에서 서비스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해야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중복 로그인 제한 설정 추가
    중복 로그인 안내

    새로운 PC 또는 기기에서 관리자 로그인 되었을 때, 기존 환경에서 자동 로그아웃하여 중복 로그인이 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환경 또는 기기를 오가며 로그인 하신다면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을 해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이런 염려를 반영하여 중복 로그인 제한 설정을 추가해 관리자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인트라넷 > 인트라넷 설정 > 로그인보안 설정]



    📢 2월의 업데이트 리스트

    2023년 2월 28일 기준, 이만큼 달라졌어요!
    더불어 스마트윙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오류나 불편했던 점, 건의 사항을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검토 후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관리
    • ✔️고객 CRM > 회원설정 > 가입/탈퇴/로그인 설정 : 휴대폰 인증번호 설정 추가 (자릿수와 구분문자 지정 가능)
    주문 관리
    • ✔️설정 > 주문설정 > 주문정보엑셀 설정 : 해외배송 주소 4가지 필드 추가
      (State/Province, City, Address1, Address2) *해외배송 사용 중인 경우에만 노출
    기타
    • ✔️고객 CRM > 상품Q&A / 상품후기 / 상품후기 댓글 : 해당 상품명 전체 확인할 수 있도록 툴팁 추가

    감사합니다.
    위사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