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료] 네이버페이 상품평 수집 오류 안내 2023-09-21
안녕하세요? 위사입니다.
<추가 공지 2023-09-21 15:45>
네이버페이 상품평 수집 오류에 대한 처리가 다음과 같이 완료되었습니다.
1. 네이버페이 상품평 재수집 처리
2. 네이버페이 상품평 수집 기능 개선 및 패치 제공
3. 네이버페이 리뷰 API 정상화 (아래)
==============================================================
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입니다.
9월 20일 18:17 ~ 9월 21일 14:04 까지 리뷰 API (GetPurchaseReviewList API) 에서 요청문의 '가맹점 ID
' 조건과 무관하게 각 호스팅사 하위 가맹점의 리뷰가 모두 응답되는 현상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현시각 정상화되었으며, 아래 영향 시간대에 수집하신 리뷰 건들에 대해서는 재수집 및 데이터 업데이트 하시어 각 리뷰가 정상적인 가맹점에 매칭되도록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 영향 시간대 : 2023.09.20 18:17 ~ 2023.09.21 14:04
■ 영향 서비스 : 네이버페이 주문형 리뷰 API (GetPurchaseReviewList API)
■ 현상 내용 : 요청문에 설정한
와 무관하게 각 호스팅사 하위 가맹점의 리뷰가 모두 응답되는 현상 네이버페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관련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최초 공지 2023-09-21 10:34>
네이버페이 상품평 수집 기능을 이용하실 경우, 다른 쇼핑몰의 상품평이 등록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조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음 -
* 현상 : 네이버페이 상품평 수집시 다른 쇼핑몰의 상품평이 등록됨.
* 원인 : 네이버페이에서 제공하는 데이터가 올바른 값을 전송하고 있지 않음.
- 해당 오류의 원인은 위사 솔루션 또는 서비스의 문제가 아닙니다.
* 발생일시 : 2023년 9월 20일 19시경
* 대상 : 네이버페이 상품평 수집 기능을 사용하는 쇼핑몰 (간편결제 설정 > 네이버페이)
- 단, '바로 게시'가 아니라 '관리자 승인 후 게시'로 설정할 경우 쇼핑몰에서 노출은 되지 않습니다.
잘못 수집된 상품평을 삭제하고 정상적인 상품평만 수집할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는 관계로 쇼핑몰에 따라 처리 시간은 다를 수 있으며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