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서비스 신청
- 국내결제 통합신청을 통해 결제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 전자지불 서비스업체와의 계약은 쇼핑몰사업자가 신청하여 주십시오.
수수료 | ① 영세·중소 : 2.1%~2.9% 우대수수료 자세히 보기 ② 클라우드버전 일반 : 3.5% ③ 전문가버전 일반 : 라이선스 자세히 보기 (부가세 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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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가입비 | 220,000원 ⇒ 무료 |
02.서비스 안내
-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계약담당자와의 전화상담으로 안내됩니다.
- 상담시 신청심사를 거치게 되며, 이용조건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안내 | TEL : 1661-7335 Email: pghelp@nicepay.co.kr (전화량이 폭주하여 이메일 접수가 빠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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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계약서류 작성
신청심사가 완료되면 계약서류를 등기 또는 택배 발송해 주세요
※ 인감증명서, 등기부등본은 최근3개월 내 발급 분이어야 합니다.
※ 계약서 발송전 계약서 날인 인감과 인감증명서의 인감이 같은지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인감 상이시 사용인감계 제출)
※ 공동대표일 경우 서류가 모두 필요합니다.
준비서류 |
[개인사업자] NICEPAY계약서 원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정산 받으실 입금계좌 사본 1부, 고객거래확인서 사본1부(대표자 외 대리인 작성 시 각 각 1부) [법인사업자] NICEPAY계약서 원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정산 받으실 입금계좌 사본 1부, 고객거래확인서 사본1부(대표자 외 대리인 작성 시 각 각 1부) , 실제소유자확인서 1부,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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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 다운로드 및 작성방법보기 |
발송처 | (우)04117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217, 크레디트센터빌딩 7층 나이스페이먼츠 채널사업실 담당자 앞 |
04.가입비 납부
가입비는 계약서류 발송 후 2~3일내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납부 방법 안내 |
- 신용카드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 계좌이체 : 온라인 계좌이체 결제 - 무통장입금 등록비 결제 바로가기 (무통장 입금시 상호명 또는 대표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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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보증보험 가입
- 보증보험이란?
-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부터 고객보호를 위해 발급되는 보험증권입니다. 아래의 보증보험신청하기을 클릭하여 온라인 증권발급요청서를 작성합니다. 작성 후 보중보험서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보험료를 결제해주세요.
- 보증보험 신청하기
06.카드사 심사
신용카드사에서는 PG사 관리 지침에 따른 심사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07.카드사 승인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시스템을 연동하기 위하여 WISA 1:1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승인정보 등록시 오류방지를 위하여 등록대행 및 이용시 불편사항을 상담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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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서비스 연동
카드사 등록이 완료되면, 승인정보를 관리자에 적용합니다.
신용카드를 제외한 부가서비스는 연동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