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어야 합니다. 매력, 센스, 데이터 분석이 필요합니다

  • 쇼핑입점 및 광고

    쇼핑몰의 기본! 쇼핑입점을 통해 네이버, 다음, 카카오에 내 쇼핑몰을 노출 할 수 있고, 쇼핑광고를 통하여 쇼핑몰에 최적화된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광고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와 네트워크 Display 광고를 통하여 내게 맞는 고객을 찾아가는 맞춤 타게팅과 방문했던 고객을 찾아가는 리타게팅으로 최적의 브랜딩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SNS/콘텐츠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파급력 높은 SNS를 마케팅 채널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위사의 숙련된 브랜디드 노하우로 기획, 제작, 광고까지 통합 서비스하는 콘텐츠 광고도 만나보세요.

WISA의 공식 광고 파트너

동영상 기획부터 제작,
유투브 광고까지 한번에

  • [남유네] 아이보들 브랜드영상 : 워시편

  • [남유네] 아이보들 브랜드영상 : 크림편

WISA 광고그룹과 함께
즐거운 성장을 하고 계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 광고 집행 절차가 궁금합니다.

    마케팅상담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현재 운영 중인 쇼핑몰에 대한 정보와 원하시는 마케팅 방향, 광고 예산 등을 고려하여 위사의 전문 마케팅 컨설턴트가  맞춤형 제안을 드립니다. 

  • 광고비는 얼마인가요?

    다양한 매체가 있고 매체마다 광고 과금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정해진 금액은 없습니다. 고객의 상황과 예산을 고려하여 광고비를 책정하고 그에 맞는 매체를 제안 드립니다. 

  • 쇼핑몰이 아직 없는데 광고가 가능한가요?

    위사와 같은 호스팅 업체의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할 경우 다양한 광고를 손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직 쇼핑몰이 없는 경우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카카오 톡스토어 등을 통해 얼마든지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 마케팅 담당자가 따로 없는데 광고 진행이 가능할까요?

    물론입니다. 위사의 '마케팅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위사가 고객의 마케팅 담당자 역할까지 해 드립니다. 마케팅 관리서비스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 메뉴에서 운영관리 > 마케팅관리 소개를 확인해주세요.

  • 쇼핑몰을 제작중인데 광고는 언제부터 할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PG연동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대부분 매체의 경우 카드결제가 가능해야 광고가 가능합니다.또한 안전결제서비스인 '에스크로'에 가입이 필수 입니다. 네이버,다음 등 포털의 경우에 쇼핑광고를 위해서는 각 포털의 쇼핑 서비스에 입점을 해야합니다. 입점은 각 쇼핑몰에서 직접 연동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상품 종류에 따라 어느 정도 상품갯수가 배치되어야 하고, 상세페이지도 완성도 있게 준비해야 상품 구매가 발생합니다. 

  • 광고의 성과 측정은 어떻게 하나요?

    기본적으로 광고 클릭 당 광고비인 CPC를 기본으로 한 광고비 운영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매체에서 상품 구매에 대한 전환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비 대비 매출 비율인 ROAS를 측정하여 광고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이를 측정하기 위해서 쇼핑몰 내부에 각 매체별 광고 스크립트를 삽입해야 하는데 이러한 설치는 위사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