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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마케팅 - 구글 애널리틱스 향상된 전자상거래 사용 기능 추가 2018-08-27

    안녕하세요? 위사입니다.

     

    구글 웹로드 분석도구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 부가기능으로
    향상된 전자상거래 사용을 연동할 수 있도록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 향상된 전자상거래란?

    구매 전 쇼핑행동과 제품실적에 대해 기존보다 훨씬 더 풍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기존 전자상거래 보고서는 매출실적과 제품실적이라는 구매와 관련한 데이타만을 제공한 반면
    향상된 전자상거래 보고서에는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해서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전체 구매 퍼널에 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설정안내]

    구글 애널리틱스 메뉴 하단 관리 > 보기 > 전자상거래 설정 > 전자상거래 보고서 사용 기능을 활성화한 후
    관리자 > 광고마케팅 > 연동설정 >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 페이지 내 향상된 전자상거래 사용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별도의 세팅과정이 필요없이 향상된 전자상거래 항목 중 상품상세페이지/장바구니/주문완료 기능을 구현합니다.

     

    관리자 - 구글 에널리틱스 연동

     

    ■ 메뉴 위치

    관리자 > 광고마케팅 > 연동설정 >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비스 메뉴얼에서 확인하세요.

    [서비스 매뉴얼 바로가기]

     

     

    ※ 본 기능은 최신 스마트윙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하며, 1개월간 베타 오픈 기간을 거칩니다.

    ○ 구버전 윙(임대형/독립형) & V3 쇼핑몰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스마트윙 업그레이드 상담을 받으세요.

    ○ 스마트윙 독립형 쇼핑몰 - 베타 기간이 끝나면 정식 패치가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된 기능이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꿈꾸는 세상, 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