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관리

솔루션 관리란?

솔루션관리란 스마트윙 전문가버전 솔루션으로 구축한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고객사의 개발팀의 역할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솔루션관리를 통해 전문가버전 솔루션을 클라우드버전 솔루션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관리의 장점

  • 매주 업데이트되는 솔루션의 기능을 쇼핑몰에 반영하여 최신의 트렌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보안 및 개인정보 이슈, 각종 법적 규제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사내에 개발자를 두지 않고도 필요한 수준에서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사내 개발팀이 있다 하더라도 새롭게 오픈하는 쇼핑몰의 업무가 가중되지 않습니다.
  • 솔루션 구조를 고려한 확장성, 업데이트에 대한 유연성을 고려하며 일관성 있는 코딩이 가능합니다.

솔루션관리를 받으면 솔루션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 사례

지오다노는 품질, 지식, 혁신, 서비스, 스피드라는 5가지 기업철학으로 1994년부터 지금까지 패션 유통 소매 산업의 선두주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사는 지오다노의 글로벌 ERP + 온라인 쇼핑몰 + 매장 POS가 통합된 시스템을 제공하여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쇼핑몰을 완성, 오픈하였습니다. 오픈과 함께 이어진 솔루션 관리를 통하여 지오다노는 다음과 같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 구축과 관리의 별도의 인수 인계 절차 없이 곧 바로 관리서비스 시작
  • 쇼핑몰 재구축과 관련하여 자사의 개발팀의 업무가 가중되지 않고 자사의 운영팀만으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
  • 솔루션 패치 관리와 솔루션 개발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여 합리적인 솔루션 관리 가능
GIORDANO
www.giordano.co.kr
카카오상담 상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