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 안에서 움직이는 O2O 옴니채널

O2O 옴니채널

왜 위사와 O2O 서비스를 시작해야 할까요?
  • 19년 Commerce 전문기업 위사 + 22년 ERP 전문기업 두손CNI가 공동 개발하여 전문성과 안정성이 동시에 확보됩니다.
  • 모바일, 글로벌은 기본. 여기에 오프라인까지 더해져서 진정한 O2O서비스가 완성됩니다.
  • 위사의 스마트윙에는 O2O 서비스가 기본 탑재되어 있으므로 솔루션 이전이 필요 없습니다.
  • ERP/POS 분야를 선도해 온 두손ERP가 제공되므로 대기업 수준의 자원관리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통합, 상품 통합, 주문 통합으로 주도면밀한 마케팅과 CRM을 펼칠 수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통합 매출분석으로 전사적인 사업계획 수립이 가능합니다.
  • 온·오프라인 통합 재고관리로 전략적인 판매관리가 가능합니다.

O2O 옴니채널 장점

  • 튼튼한 설계
    19년간 쇼핑몰만을 연구한 위사의 최신제품으로 확장성을 고려한 설계
  • 무한 확장성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 ERP에 이르기까지 쇼핑몰의 모든 것을 갖추었습니다.
  • 기술 자산
    기술이전이 가능한 솔루션으로서 기술자산을 만들어 드립니다.

위사 O2O 주요 기능 및 서비스

기능/서비스 설명
플랫폼 Widoo O2O Platform 1.3 (스마트윙 + 두손ERP)
통합 멤버십 온라인 회원가입 정보 그대로 오프라인에서 이용 가능. 회원승급시 온·오프라인 주문 합산 가능.
적립금/예치금 온·오프라인에서 어디에서나 적립하고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
쿠폰 온라인 전용/오프라인 전용/온·오프라인 동시 사용 여부를 결정하여 쿠폰 발행.
오프라인 예약 온라인 쇼핑몰 이용 중에 즉시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의 재고 및 예약 가능.
POS 오프라인 매장의 필수 프로그램인 POS 제공.
물류 온라인 쇼핑몰외 모든 판매처 의 물류를 통합 관리. 입고, 발주 등의 모든 업무를 하나의 툴로 통합.
재고 온·오프라인의 재고와 다양한 창고를 동시 관리하여 통합적 재고관리 가능.
DAS 대형 물류 시스템에 필요한 DAS등의 물류지원 시스템 일체 제공.
생산관리 상품 기획에서 원자재 관리, 거래처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 품번관리 및 택 출력 등 지원
매출/회계 온·오프라인 통합 매출 분석 리포트 제공. 더존 연동 지원. 거래처 원장 제공
오프라인
컨설팅
오프라인 진출, 매장 관리, 재고 혁신 등의 과정에 필요한 전문 컨설턴트 제공.

* 일부 서비스의 운영을 위해서 장비 또는 인건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O2O 옴니채널 구축사례

겟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