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결제, 늘어나는 매출, 줄어드는 업무

정기배송(정기구독)이란?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기적으로 필요한 상품을 알아서 배송해주는 서비스.
고객이 상품을 선택하고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쇼핑몰에서 자동으로 주문서가 생성됩니다. 또한 정기배송 할인 혜택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주문할 때 마다 매번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번 등록한 카드로 매월 자동 결제. 카드 정보를 변경하거나 배송주기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고객이 직접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운영방향에 따라 선택하는
위사 정기배송 결제방법
일괄결제💳
고객은 상품금액을 한번에 결제! 관리자는 배송 예정일에 맞춰 배송하면 끝! 사용 중인 결제서비스(PG)나 간편결제를 이용하여 결제합니다.
정기결제📅
배송 예정일 전,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자동결제 후 배송! 정기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PG사를 통해 결제를 진행합니다.

정기배송 서비스 장점

  • 따로 관리하는 정기배송 주문서
    일반 주문서와 헷갈리지 않게 정기배송 주문서는 따로 관리할 수 있어요.
  • 상품별로 다양한 구성가능
    정기배송 세트관리 기능으로 설정세트를 구성하세요. 상품마다 구성한 설정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을 신청한 고객에게 혜택 제공
    고객이 2회차 이상 결제 시 할인 기능을 적용하여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및 서비스

기능/서비스 설명
정기결제 사용 상품별로/일괄로 정기결제 상세 설정 가능
결제방식 일괄결제, 정기결제 두가지 중 원하는 결제방식 선택
주문 방식 설정 일반배송 상품과 정기배송 상품을 혼합해서 결제 가능
첫 배송 날짜 지정 관리자는 배송이 가능한 첫 날짜 지정 가능. 주문일자 기준 최대 5일 이내 배송예정일 설정
주문서 생성 정기결제 시 배송 예정일 이전 원하는 일자 설정하여 주문서 자동 생성 지원 (일괄결제는 해당되지않음)
배송 예정일이 공휴일일 경우 추가 설정 가능
고객 할인혜택
제공
정기배송을 이용하는 고객님에게 할인 혜택 부여 가능
정기결제 PG 설정 나이스페이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PG서비스를 이용

정기배송 서비스 구축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