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시작은 단연코 비주얼

BI/CI 디자인

상품은 파는 것이지만, 브랜드는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상품은 재화와 교환되지만, 브랜드는 감동과 바꿔집니다. 브랜드는 가치를 담는 그릇이기 때문입니다. BI(Brand Identity)는 고객님의 브랜드가 가치를 제대로 담아내게 하기 위한 가장 기초적인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 만가지 상품보다 단 하나의 BI로 고객님을 각인시키는 일에 전문화된 디자이너로 일해오고 있는 WISA가 온 정성을 쏟겠습니다.

쇼핑몰 브랜드킷

쇼핑몰이 자부심있는 브랜드가 되어 온 것도 이젠 새삼스럽지 않은 이야기입니다. 다만, 이것저것 갖다 파는 구멍가게가 될 것인지, 아니면 또렷한 그림을 그려서 그 그림대로 하나하나 업그레이드시켜 갈 것인지의 선택이 남아있을 따름입니다. 내 쇼핑몰을 ‘고객들이 인정하는 브랜드’로 키워가실 수 있도록 선택하셨다면 이제 WISA의 문을 두드리실 차례입니다.

기업 C.I 브랜드킷

CI는 기업의 철학과 문화, 나아가 미래까지를 아우르는 통일된 기업이미지이니만큼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히 CI는 그 존재만으로 ‘구별’되고 ‘인식’되어야 그 의의를 다한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미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통일된 행동까지 이끌어내기도 하지요. 그래서 저희 WISA는 CI가 하나의 로고나 심벌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모든 부분에 함께 함으로써 통일된 기업이미지를 정립해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킷으로 우리 기업만의 독특한 문화와 이미지를 만들어 보십시요.

프랜차이즈 브랜드 Kit

프랜차이즈는 다수의 매장모두 통일감있는 디자인과 브랜드 정책수립이 무엇보다 중요한 핵심입니다.
BI를 기초로 한 내외부 사인, 각종 시설, 메뉴, 의복, 차량, 인포그래픽과 홍보물에 이르기까지 일관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BI시스템 매뉴얼을 통해 매장확장 및 직원교육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확립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편집디자인 & 인쇄

고객님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퀄리티는 곧 고객님의 퀄리티를 설명합니다. 그리고 그 퀄리티가 고객들의 퀄리티를 만들어갑니다. 작은 리플렛, 브로셔 하나하나에도 완벽하게 퀄리티를 담아내셔야 할 때입니다. 시장의 흐름과 유행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서는 그 일에 고객님이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준비하고 있는 WISA가 함께 하겠습니다.

네이밍 & 상표등록

브랜드의 처음과 끝은 네이밍에서 시작하여 상표등록으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저희 위사는 고객사의 네이밍 작업에서부터 상표등록에 이르기까지 그 고민을 함께 짊어지고 좋은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로 최선을 다합니다.

캘리그라피 디자인

브랜딩의 가장 쉽고 빠른 방법, 100년 브랜드로 자리잡는 첫걸음은 비주얼부터 시작됩니다.

패키지디자인

사람에게 옷이 날개이듯이 상품에게도 포장은 날개가 될 수 있습니다. 아니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상품이 고객님에게서 고객님의 고객님에게로 전달되었을 때 상품보다 먼저 그 고객님의 마음을 두드리는 것은 포장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국을 돌아다니며 고객님의 브랜드를 알리고 다닐 아주 중요한 수단입니다. 움직이는 광고판에 날개를 다는 일에 기막히게 크리에이티브한 WISA가 거들겠습니다.

상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