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calization
- 각 국가, 지역, 현지의 언어,
결제, 배송 및 쇼핑체계를
고려한 설계
- Globalization
- 어느 국가를 거점으로 하든
세계 어느곳에서도 쇼핑이
가능한 시스템
- Customizing
- 국가/언어/고객/업무별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개발 서비스
다국어 Multi-Front
해외 판매를 위한 다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등)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멀티 프론트 설계를 통해 하나의 Admin에서 여러 쇼핑몰을 운영할 수 도 있습니다.
각 지역별 특성에 맞게 회원, 주문, 결제, 배송이 가능하며 커스터마이징으로 현지화에 최적화 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외 결제
해외 소비자를 위한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Paypal과 Alipay
그리고 각 국가별 현지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해외 배송
해외배송을 위한 국제택배(화물)와의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보다 저렴하고 빠른 배송수단을 지원합니다.
EMS는 물론, 각 국가별로 가장 최적화된 배송 시스템으로 배송료 자동계산 및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ePass를 통해 아주 저렴하고 강력한 마케팅 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외 판매채널 연동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패션 B2C마켓인 ZALORA와 자동으로 연동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는 국내최초, 국내유일의 ZALORA파트너사인 위사에서만 가능한 기능으로 쇼핑몰설정 한 번으로 6억명의 동남아시아 소비자에게 판매가 가능합니다.
해외 회원 가입/로그인
해외 소비자를 위한 가입이나 로그인 방식은 국내 환경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해외 고객만을 위한 이메일가입방식이나 SNS가입 및 로그인 방식을 채택하여 국가별 또는 지역별로 특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해외 모바일
국내보다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해외 사용자들을 위해 현지화에 최적화 된 모바일 기술과 UX디자인을 지원합니다. 언어부터, 결제 그리고 APP에 이르기까지 위사의 모바일 쇼핑몰은 그 한계가 없습니다.
도입장점
- 비솔루션 구축 대비 비용을 엄청나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자체 보수인력이 필요 없습니다.
- 솔루션 테스트 및 검증이 완벽하므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원하시는 다양한 기능구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