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자유자재 맞춤 솔루션

할인패키지 상품구성은
이벤트로 진행되므로 시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패키지

디자인만 필요하시다면

770,000

880,000

-110,000 할인

기본패키지

가장 기본적인 것만 선택하신다면

990,000

1,323,800

-333,800 할인

실속패키지

실속있게 창업을 원하신다면

1,320,000

1,818,800

-498,800 할인

풀패키지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해결

2,530,000

3,589,800

-1,059,800 할인

솔루션
클라우드버전 (Standard)
쇼핑몰구축 (디자인&App)
반응형 or PC+모바일

반응형 또는 PC+모바일 스킨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지보수 (1개월 20만원)

쇼핑몰 오픈(납품)후 1개월동안 무상으로 유지보수 할 수 있는 바우처(22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쇼핑몰App

내 쇼핑몰이 구글 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할 수 있도록 쇼핑몰APP(99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앱스토어디자인

구글이나 애플 앱스토어에 모바일App을 등록할 때 필요한 디자인 요소를 작업해드립니다.

국내통합결제(신용카드/간편결제/휴대폰결제 등)
가입비

PG 및 간편결제 회사의 가입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팅비

PG 및 간편결제 가입이 완료 된 후 실결제가 가능하도록 연동하고 세팅하는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1 맞춤교육
관리자교육

쇼핑몰의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 각각의 메뉴별 안내 및 교육

마케팅교육

키워드, 쇼핑검색, 네이버/다음 입점 등 스스로 광고/마케팅의 스킬을 익힐 수 있는 교육

디자인교육

내 쇼핑몰의 스킨, 배너, 개별 html 페이지의 간단한 편집 및 향후 유지보수 방법 전반의 교육

1:1 맞춤세팅

초기 쇼핑몰 솔루션의 세팅을 1:1 맞춤으로 도와드립니다. 기본적인 설정부터 상품, 주문, 회원, 마케팅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준비를 저희 매니저가 함께 합니다. 세팅은 오프라인으로 이뤄지며, 최소 4시간~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쇼핑몰설정

쇼핑몰정보, 도메인. 판매방식, 결제수단, 주문, 장바구니, 배송업체 등 쇼핑몰 전반

카테고리/상품설정

카테고리, 기획전, 옵션, 정보고시 및 상품등록 방법 등 상품관리 전반

마케팅설정

온라인쿠폰생성 및 발급관리, 할인/적립 이벤트설정, 사은품관리 등 마케팅 전반

회원설정

회원그룹, 가입정보, 회원분석, 적립금/예치금설정, 상품Q&A, 1:1 문의처리, 고객문자 및 알림 등 회원 전반

주문/배송설정

입금 및 주문서 관리, 배송처리, 취소/환불/반품/교환 처리, 현금영수증 등 주문전반

SEO/네이버 등록

검색엔진 최적화 및 네이버 검색 등 SEO 전반

운영

운영서비스

도메인 (1개/1년)

내 쇼핑몰의 주소인 도메인을 등록할 수 있는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메인등록대행

도메인 등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위사에서 등록대행을 도와드립니다.

네이버쇼핑충전금 (5만원)

네이버쇼핑 최초 입점 시 광고비로 5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대량메일 (1천건)

이메일을 활용하여 마케팅이나 전체 공지가 필요할 때 이용하는 대량발송 메일서비스 입니다.

SSL보안인증서

사용자와 서버사이에 암호화 된 통신서버 기능이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모든 웹사이트는 의무적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패키지에는 PC,모바일 모두 적용가능한 [SECTIGO PositiveSSL 멀티도메인]이 포함됩니다. (143.000/년)

문자 (100,000p)

회원가입이나 주문완료 그리고 단체문자 등 고객에게 발송되는 SMS와 카카오알림톡으로 활용되는 문자서비스로서 초기 10만포인트(10만원) 충전해드립니다.

윙뱅크 (5계좌 360일)

고객이 상품주문시 무통장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한 경우, 고객명/입금금액을 주문서와 자동매치 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일일이 통장내역을 확인하지 않아도 손쉽게 결제내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창업 패키지와 클라우드&전문가 버전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하시기 위해서 가장 중요다하고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위사에서 두 가지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클라우드 버전은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 내 기능을 15년 연구&개발한 운영에 필요한 기능들을 변경 또는 수정 없이 무료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는 버전입니다. 반면, 전문가 버전은 위 말씀드린 클라우드 버전의 구매 당시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솔루션 구매 후, 소스코드 접근이 자유로워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자유롭게 개발이 가능합니다. 창업 패키지는 위 솔루션 버전을 포함해서 디자인, 운영, 결제, 교육 등 온라인 쇼핑몰에 필요한 중요한 구성들을 준비한 상품입니다.
  •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온라인 쇼핑몰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가장 4가지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우리 쇼핑몰의 매력의 척도인 디자인 영역과 상품등록, 회원관리, 주문 및 배송을 관리 할 수 있는 관리자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쇼핑몰의 상품 정보와 이미지 정보를 고객님에게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호스팅/서버와 마지막으로 상품을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까지 탑재 되어 온라인 쇼핑몰이 완성됩니다. 

  • 창업 패키지의 각각의 차이점이 궁금해요

    위사에서 제공해드리고 있는 창업 패키지는 고객사 운영 방향성에 맞춰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에서 '디자인' 영역만 필요하신 경우에는 디자인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디자인 패키지는 판매 상품을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쇼핑몰 디자인을 템플릿화 하여 제공하는 '스킨'을 제공합니다. 이 '스킨'은 PC와 모바일의 각 화면에 맞는 쇼핑몰 디자인을 제공해드립니다. 만약 디자인을 포함하면서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온라인 결제, 교육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기본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기본 패키지는 쇼핑몰에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과 구축, 결제, 교육, 운영에 관련된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초기 쇼핑몰 구축 시 안정적으로 준비하실 수가 있습니다. 실속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 구성을 가져가면서 우리 쇼핑몰의 모습을 좀 더 수월하게 각 메뉴 설정을 위사에서 지원해드립니다. 기본적인 쇼핑몰 설정뿐 아니라 각 카테고리 구성 및 상품 등록 SEO/네이버 등록까지 조금 더 시간을 절약해 우리 쇼핑몰의 모습을 만들고자 하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풀 패키지는 한번 구매로 솔루션, 구축, 결제, 교육, 맞춤 세팅, 운영까지 쇼핑몰 오픈에 필요한 모든 옵션을 한번에 구매하여 시간 절약과 함께 15년 연구&개발하여 고도화된 위사 솔루션 경험이 가능합니다.

  • 정부 지원 사업을 통해 창업 준비 중인데, 위사를 이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운영하고자 하시는 쇼핑몰의 방향성과 지원받게 되시는 범위에 대해서 공유해 주시면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창업의 첫걸음부터 사업을 영위하시는 과정까지 15년 위사의 노하우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패키지 상품 내에 운영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량메일, 문자 포인트는 패키지 구매 시 즉시 지급되며, 윙뱅크는 기간제 서비스로 개별 요청 또는 오픈 시점에 세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도메인 및 SSL보안인증서는 쿠폰으로 지급되며, 마이페이지 > 신청/결제내역에서 쿠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90일입니다.)